[상담후기] 김OO, 최OO 부부 – 성격차이, 폭언 상담

실제상담후기

김OO, 최OO 부부 – 성격차이, 폭언 상담

결혼기간 2년
연령대 20대, 30대
상담회수 6회
주요문제

아내 김 OO님 후기

“조금씩 서로에 대해 알아가고
무엇보다 나 자신을
더욱 알게 되었습니다.

이제는 상담 전 문제가 기억조차 잘 나지 않을 정도로 많이 좋아졌다는 게 느껴집니다.
남편과의 잦은 다툼과 폭언으로 이혼까지 생각했던 그 시기에 마지막으로 노력해보자는 마음으로 밝은희망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.
첫 마음은 생판 모르는 남에게 모든 내용을 말해주지 말아야지라고 생각할 정도로 닫혀있던 상태였어요.
하지만 선생님의 따뜻한 위로와… 남편에게 그렇게 바랬지만 한번을 받아보지 못한 저에 대한 공감… 그 공감하는 말 한마디에 결국 울어버리고 말았어요.
남편 또한 비슷했나봐요. 남편에게도 제가 한번도 해주지 못했던 따뜻한 말씀들로 공감을 해주시는데 왜 그동안 나는 못해줬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. 그렇게 조금씩 서로에 대해 알아가고 무엇보다 나 자신을 더욱 알게되었습니다.
서로 이해하고 기다려주고 위해주고 공감해주고 그동안 얼마나 서로에게 감정쓰레기통마냥 폭언을 뱉어댔는지 알겠더군요.. 이수향선생님 그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. 진심으로 대해주시고 공감해주셔서 좋았어요. 정말 많이 배웠습니다. 앞으로 정말 잘 살게요~!


폭언 상담 후기

남편 최 OO님 후기

“상담을 1회부터 6회를 받으면서
집사람의 성격과 나의 성격
설문검사를 통해서 알 수 있었습니다.

상담 받기 전에는 가서 상담 받아 봐야 부부 사이가 좋아질까 의심했습니다.
하지만 상담을 1회부터 6회를 받으면서 집사람의 성격과 나의 성격 설문검사를 통해서 알 수 있었습니다. 다양한 설문검사를 통해 서로를 알 수 있었고요.
저희 부부는 마지막이라 생각하고 강릉에서 서울로 상담을 받으러 왔습니다. 지금의 결과는 아주 좋습니다.
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상담해주시는 이수향 선생님도 친절하시고 상담도 1~6회 너무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.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. 잘 살게요.


폭언 상담 후기

더 많은 후기 보기 >